돈이 되는 리치미디어 이것이 다르다!
돈이 되는 리치미디어 이것이 다르다!
  • 승인 2001.1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EX 그랜드볼륨 104-105호
주 최: 윤디자인연구소, 한국리치미디어포럼(KRMF)

후 원: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개최 기간: 2001/11/28~2001/11/28

개최 장소: COEX 그랜드볼륨 104-105호

참가 대상: 디지털 관련 디자이너 경력자 / 기타 웹관련 컨텐츠 종사
자 .(참가 가능수 400명)

참가 비용: 오전특강+오후특강=40,000원

문 의 처: 전지영 Email : jjyoung@yoondesign.co.kr
02-516-6046

행 사 SITE
http://jungle.co.kr/study/seminar/seminar_list_summary.asp?
main_idx=118
행 사 내용/일정: 2001년 11월 28일(10시-12시/1시-3시)

오전특강
강사-노성신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 학과장
현)(주)세종에듀테인먼트 대표
-삼성영상사업단 애니메이션 PD
-만화채널 투니버스(온미디어)
-애니메이션 팀장
-Cartooneurs (프랑스) 애니메이션
-사업부 근무

강연 내용
"One-source, multi-use all for one"

리치미디어의 정의 및 컨텐츠의 형태들

- 기존매체 (off-line), 뉴매체
- (On-line)와의 호완성 검토
- : 리치미디어의 기본 생리
- : = 다 호완성의 컨텐츠
- 리치미디어의 국내외 user 통계
- 매체의 새로운 인식
- : 리치미디어의 주 고객
- : (Target 분석 및 Market 구조)

전문 패널들과의 토론

- 캐릭터 전문 회사들의 기본 비젼
- (캐릭터 랜드의 최규동 사장)
- 매체와 연계된 새로운 format의 리치
- 미디어컨텐츠(SBS 성하묵 PD)

오후특강
강사-Pari Bose
AGENCY.COM KOREA, Senior
Project Manager,
현)AGENCY.COM KOREA iTV 부문 핵심 멤버.
iTV 관련 서울 오피스와 코펜하겐 iTV 그룹간의 협조 조율.
iTV 관련 프로젝트 제안서 책임자.

Richmedia에서의 i-TV(interactive TV) & M-Business(Mobile) 역량,
활용, 구축

<국내외 iTV 현황>
: iTV에 대한 글로벌 및 국내의 현실점과 그 활성화 시기는 언제쯤인
지,또 그에 대한 준비나 대비는 어떻게 하는지,현재 활성화가 되고 있
는 유럽에서의 구축및 활용 방법, 그 실제 사례등에 대한 소개

<국내외 M-Business 현황>
: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사용요금, 단말기, 컨텐츠 등의 기술적인 또
환경적인 개선이 필요한데 그에 대한 준비와 서비스 개발은 어떻게 해
야하며 컨텐츠 제작 과정등에 대한 소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