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세일즈
컨설팅 세일즈
  • 승인 2004.01.19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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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의 세일즈는 그 개념도 많이 발전되어 얼마나 고객만족도를 충족
시키는가, 고객의 문제해결에 기여하는가 등 논리성을 바탕으로 하는 세
일즈를 지향하게 되었다.

이에 컨설턴트로서 많은 기업체를 대상으로 활동하고 있는 세일즈와 마
케팅 분야의 전문가 임동학 씨가 컨설팅 세일즈를 저술했다.

이 책에서 저자는 발로 뛰는 세일즈가 아니라 머리로 하는 세일즈를 제시
하고 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세일즈 방법도 바뀌어야 한다는 전제 아
래 오늘날의 프로 세일즈맨이 갖추어야할 사항을 알려줌으로써 시대가
원하는 세일즈맨십과 세일즈맨 상을 갖출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현 시대가 원하는 세일즈맨




맨 상을 제시함으로써 영업자의 자질을 향
상시킬 수 있게 했다. 산업재 영업, 내구소비재 영업, 정보기기 영업, 시
스템 통합 영업, 서비스 영업, 법인을 대상으로 하는 영업에서 더욱 필요
한 필독서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개인과 기업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계약이라는 결과물까
지 획득 할 수 있는 방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제시한다.

발로 뛰는 영업이 아니라 논리성을 바탕으로 하는 머리로 하는 영업에 관
한 모든 것을 알려줌으로 영업자 개인뿐만 아니라 영업팀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지침서 역할을 해준다.
가림출판사/임동학 지음/13,000원/02-458-6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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