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250석 규모 콜센터 구축
엠피씨, 250석 규모 콜센터 구축
  • 승인 2004.05.14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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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CRM) 전문업체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가 서울 가락동에 250석 규모의 콜센
터를 구축했다.

엠피씨 측은 가락 콜센터가 IP 기반으로 IP 주소만 부여받으면 어디서나 원격 관리가 가능해 거리 및 공간
의 제약 없이 고객의 요구사항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무정전 전력공급 장치인 UPS(U ninterrupti ble Power Supply) 시스템과 별도의 백업라인을 구축해 건
물이 정전되거나 통신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업무가 중단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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