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트레이닝 코스
콜센터 트레이닝 코스
  • 승인 2004.05.14 11:3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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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연구의 세계적인 석학 Jon Anton교수님과의 특별한 만남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세계 최고의 콜센터 연구기관인 미국 퍼듀대학교 CCDQ와 세계적 콜센터 연구의 권위자 Dr. Jon Anton이
설립한 BenchmarkPortal社에서는 전세계 5,000여 기업의 콜센터를 조사한 데이타베이스를 기반으로
실질적이고 정확하게 귀사의 콜센터 운영수준을 진단해 볼 수 있는 Benchmarking서비스와 우수 콜센터에
부여하는 Center of Excellence 인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콜센터 관리자들이 콜센터 전문가로서 필수적으로 이수해야 하는 과정으로 꼽는 세계 수준의
Callcenter Excellence Training Course가 5월에 한국에서 실시됩니다.

BenchmarkPortal, Inc.의 Dr. Jon Anton과 Anita Rockwell, 그리고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의 정기주
박사가 함께하는 이번 과정을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교육과정 : Callcenter Excellence Traning Course

□ 참가대상 : 콜센터 관리자, 콜센터 분석가, 콜센터 IT관리자, 컨설턴트, 콜센터 벤더 등

□ 행사일시 : 2004.5.24(월) - 5.25(화), 오전10시~오후4시

□ 주최기관 :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CIRC)

□ 행사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 Crane Room

□ 강사소개 : Dr. Jon Anton (미국 퍼듀대 교수, BenchmarkPortal, Inc. 대표 컨설턴트)
Anita Rockwell (BenchmarkPortal, Inc. 수석 컨설턴트)
정기주 박사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장, 전남대 교수)

□ 수강생 특전
- 2004 국제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무료참가 (CIRC주최/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4층 컨벤션
홀/5월 27일 09:30~18:00)
- Benchmark 201교재 제공
- Peer Group Report Sample 제공
- 교육 수료증 제공
- Certified Callcenter Auditor 자격증 부여
(Center of Excellence 인증 추천 시 공식 Auditor로 활동 가능)
- 통역서비스 및 점심 제공
□ 참가비 : 1,000,000원(VAT 없음)

□ 신청문의 :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신선진, 이승연 연구원(062-530-0374, sjshin@callcenter.or.kr,
leesy@callcenter.or.kr)

□ 프로그램
[24일] Benchmarking의 필요성
- 왜 콜센터 벤치마킹과 Auditing이 필요한가
Benchmarking을 위한 조사방법
- KPI의 이해
- TPI
- Gap Analysis
[25일] Benchmarking
- 우선과제 도출
- 근본원인 탐색
Benchmarking결과분석
Action Plan 수립
Center of Excellence 인증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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