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소프트, 삼성전자 인터넷 고객센터 구축
다음소프트, 삼성전자 인터넷 고객센터 구축
  • 승인 2004.06.07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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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 솔루션 업체 다음소프트(대표 김경서)는 7일 삼성전자 인터넷 고객상담 센터를 구축한다고 밝
혔다.

7월말 서비스에 들어갈 삼성전자 인터넷 고객상담 센터는 다음소프트의 지능형 고객센터 솔루션을 기반으
로 구축되며 삼성전자 미주법인(SEA)에는 인터넷 자동 상담 서비스도 시범 적용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인터넷 고객 상담 센터 구축으로 콜센터에 집중된 고객 문의를 인터넷으로 전환, 고객 응대 비
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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