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 마케팅 대행사로 입지 굳혀
검색엔진 마케팅 대행사로 입지 굳혀
  • 승인 2004.06.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아이커뮤니케이션즈(대표 서재영 www.dreami.net)는 국내에 검색엔진 마케팅 대행사로 입지를 확고히 굳혀가고 있다.

이 회사는 마케팅이 생소하던 2000년부터 국내 검색시장의 확장과 발전을 주도하던 마케팅 전문가 그룹이 설립한 검색엔진 마케팅 대행사로 최근 들어 포탈사이트로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검색엔진개발 및 운영과 그에 따른 경험을 통해 획득한 풍부한 know-how를 기반으로 매체사 및 광고주에게 최고의 키워드광고 대행 및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변화와 도전을 주도하는 공격적 경영과 앞선 생각과 행동으로 시장 주도적 경영을 실현하고 있으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인사정책을 펴 직원들과 공유하며 함께 나누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검색엔진의 개발과 운영에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기술을 가진 자체 연구개발 조직과 키워드광고를 비롯한 온라인광고마케팅에 관한 기획력과 추진력을 보유한 인적조직을 바탕으로 자체 검색엔진을 개발중이며 다 매체 동시등록상품, 동시광고상




상품 등에 대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4년 4월 회사 설립이후 주요포탈사이트 및 검색엔진 마케팅사와 전략적 동반자로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7월에 리뉴얼되어 오픈되는 포탈사이트와 마케팅대행업무를 체결하는 등 야심차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에 입각한 투명한 관계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있으며 상호 업무협력 및 발전을 통한 상생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서재영 사장은 “일단은 사업초기의 신생기업으로 기본적으로는 자체 검색엔진 개발 및 운영사업에 매진하고 있다”며 “짧게는 2004년 하반기에 오픈 되는 국내 굴지기업 계열의 포탈사이트와 손잡고 마케팅사업을
수행 기존의 포탈사이트시장에 큰 파란을 몰고 올 것”이라고 말했다.

또 서 사장은 “회사의 설립에 따른 당장의 주목과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이제껏 그래왔듯이 국내 인터넷 시장의 동향을 먼저 읽고 새로운 상품을 개발, 기술을 적용 국내검색엔진광고분야의 최강자로 우뚝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