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SK텔링크 고객센터 수주
유베이스, SK텔링크 고객센터 수주
  • 승인 2004.07.16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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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규직 정규직 요구에 45석 아웃소싱 결정
CRM기반의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업체 유베이스(대표 윤석중 www.ubase.co.kr)가 45석 규모의 SK텔링크(대표 김정수 www.sktelink. co.kr) 고객센터 아웃소싱을 수주했다.

기간통신사업자로서 국제전화 00700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SK텔링크는 지난달 고객관리 업무의 전문화 및 효율성을 위해 고객센터의 운영을 아웃소싱하기로 결정하고, 공개 입찰을 통해 유베이스를 최종 선정했다.

유베이스는 고객 성향 및 특성 분석을 기초로 한 고객관리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며, 철저한 고객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상담원들의 친절도를 통화품질 관리지표에 포함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고객센터를 아웃소싱한 배경에 대해 SK텔링크 관계자는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요구에 따라 인력관리가 어려워져 이에 대한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 크게 작용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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