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 Date : 2003/06)
영국에서는 1990년대 초부터 민간, 행정 부문 모두에서 비우선 분야의 비용 삭감과 서비스 향상을 목적으로 아웃소싱을 실시하게 되었고, 이러한 흐름이 가속화됨에 따라 아웃소싱 시장은 커다란 성장을 보이고 있다. 퍼실리티 매니지먼트(FM) 분야도 예외는 아니어서, 평균 GDP 성장률을 넘을 기세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고, 2002년의 시장규모는 약 118.2억 파운드일 것으로 추정되며, 향후 3년간의 성장은 확실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경제환경과 FM 시장에 대한 포괄적 분석으로 시작되는 본 보고서는 성장이 현저한 원스톱형 서비스 시장에 대한 분석, 토털 퍼실리티 매니지먼트 시장에 대한 분석, 그리고 PPP(관민 파트너쉽)/PFI를 포함한 정책이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37개의 주요 진입 기업에 관한 조사 분석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36개의 도표를 실은 본 보고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1. 도입
2. 개요
3. 경제 환경
4. GDP
5. 인플레이션 율과 금리
6. 실업률
7. 가계 소비
8. 건설
9. 영국 파운드
10. 결론
11. 퍼실리티 매니지먼트 아웃 소싱 시장
12. 정의
13. 어휘 및 약어
14. FM 시장의 동향
15. 시장 규모
16. 거시 경제 동향
17. 건설 청부업자의 시공 상황
18. 점포 미충족율
19. 아웃 소싱과 다각화
20. 제휴와 자본이전
21. 장래전망
22. 시장구조
23. 개요
24. 서비스 타입별 시장 구성
25. 최종 사용자별 시장 구성
26. 기업 부문
27. 중앙 정부
28. NHS 트러스트
29. 지방 자치단체
30. 청부업자
31. 기원
32. 공급 구조
33. 주요 경향
34. FM 청부업자
35. 주요 FM 기업
36. 기타 FM 기업
본서에 대한 구매 문의는 아래로 하면 된다.
주)글로벌 인포메이션 TEL:313-0665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