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체르토, 어드밴스타 고객관리 플랫폼으로 선정
콘체르토, 어드밴스타 고객관리 플랫폼으로 선정
  • 승인 2004.08.09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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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네트워크상 신속처리 획기적 비용절감

컨택센터 통합솔루션 전문업체인 콘체르토소프트웨어(www.concert o.com)의 ‘앙상블프로(EnsemblePro)'가 글로벌 출판 및 마케팅 서비스 업체인 어드밴스타 커뮤니케이션의 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으로 선정됐다.

어드밴스타 커뮤니케이션은 VoIP 기반으로 콘체르토 ‘앙상블프로'를 도입, 다수의 지점을 원격으로 연결하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현하고, 전화, IVR(자동응답시스템), 이메일, 팩스 등 멀티채널에 걸친 향상된 고객관리 환경을 구축할 방침이다. 특히, 앙상블프로의 예측 다이얼링 기능을 활용, 효율적인 B2B 텔레마케팅을 수행하고, 단일 네트워크상에서 신속한 업무 처리를 지원해 획기적으로 비용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도입된 시스템은 앙상블프로의 자동 콜분배(ACD), IVR, 이메일 자동응답 및 팩스 활용을 극대화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에 걸친 뛰어난 콜블렌딩을 70% 이상의 상담원에 지원해 생산성을 높이고 투자에 대한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통합형 CIM 솔루션인 콘체르토의 `앙상블프로는 기존의 분산된 컨택센터 솔루션과 달리, 자동 콜 분배기(ACD), 예측다이얼링, IVR, 녹취 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솔루션으로, 음성, 메일, 웹채팅 등의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콜센터 환경을 자동적으로 조정·분배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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