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글로벌네트웍, 컨택센터 구축 베니트에 아웃소싱
대성글로벌네트웍, 컨택센터 구축 베니트에 아웃소싱
  • 승인 2005.06.10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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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이 아웃소싱 컨택센터 구축을 SI업체인 베니트(구 라이거시스템즈)에 아웃소싱했다.

대성글로벌네특웍은 베니트가 IPCC 부문에서 사업협력을 맺고 있는 알카텔의 IP 텔레포니 솔루션인 OmniPCX와 알카텔 자회사인 제네시스의 미들웨어를 기반으로 한 아웃소싱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안해 선정했다고 밝혔다.

베니트는 이번 컨택센터 구축을 기반으로 IPCC와 IP 텔레포니 사업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한편, 베니트는 이번 수주로 현재 어바이어가 독주하고 있는 국내 IPCC 시장에도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바라고 있다

베니트는 현재 IPCC 사업을 전략사업으로 선정하고 토탈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인 한국알카텔과 IPCC 솔루션 사업 협력 체결하에 IPCC 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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