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텔, CS아웃소싱분야 주력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갖춰
그린텔, CS아웃소싱분야 주력 서비스 품질 경쟁력 갖춰
  • 승인 2005.07.2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력, KTF 등 국내 유수기업 아웃소싱제공

7월 온라인 리쿠르팅 취업사이트 ‘CSJOB’오픈

그린텔(대표 김석중 www.gre entel.co.kr)은 지난 98년 회사설립이후 CS아웃소싱 분야에 주력하면서 콜센터 운영의 다양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가 요구하는 서비스품질 및 생산성 달성에 있어 자타가 공인하는 경쟁력을 갖추었다.

현재는 다년간 서비스 현장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철저한 서비스 교육을 기반으로 KTF, 한국전력공사, 대한통운, 신한카드, 한국철도시설공단 등 국내 유수 기업의 아웃소싱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의 또 다른 한 축인 인재파견, 교육컨설팅, 온라인 리쿠르팅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함으로써 CS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아웃소싱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더욱 강화했다.

또한 대전을 주축으로 대전시청 및 대덕대학 등과 함께 텔레마케팅 저변확대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지대한 기여를 하고 있다.

2005년 7월에는 아웃소싱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우수 인재 확보 및 배치를 위한 인력관리 시스템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는 온라인 리쿠르팅 서비스를




공하기 위해 취업전문사이트 CSJOB (www.csjob.net)을 오픈 했다.

이를 통해 텔레마케터 채용정보외 다양한 구인구직정보와 인재DB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전문교육장을 설립하고 교육사업을 본격화했다.

우수인력확보부터 육성 및 운영까지 인력관리 교육, 다년간 축적된 실무수행경험의 노하우의 유기적인 연계관계가 상호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또한 주력사업인 콜센터 아웃소싱에 있어서 최우수 실적을 달성,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 경영성과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그린텔이 아웃소싱 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것은 외형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그린텔만의 문화가 정착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린텔은 인간미, 도덕성, 예의범절, 미소, 인사, 대화, 칭찬이 생활화 된 문화를 조성하여 신바람 나고 활기찬 조직을 만들고 내부 불만을 사전에 포착하고 해결하며 감성경영으로 내부 직원의 만족을 통한 외부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김석중 사장은 “차별화된 경영문화,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 직원의 확고한 목표의식을 기반으로 한 미래경영을 위해 사업영역을 확대, CS 아웃소싱에 관한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