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 년간 축적된 G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 강점
10여 년간 축적된 G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 강점
  • 승인 2005.08.1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 능력 갖춘 상담원 육성 콜센터업무 대행

상담 전문교육, CTI 적용 등 지원 업무도 경쟁력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GS텔레서비스’. GS텔레서비스가 표방하는 서비스 모토다.
GS텔레서비스(대표 윤수철 www.gstelesvc.com)는 GS홈쇼핑 고객센터가 독립법인화 하면서 GS그룹의 일원으로 2004년 11월 1일 출범하였다.

10여년간 축적된 G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와 3여년간 축적된 LG전자 고객정보센터 운영경험을 살려 자본금 30억원 자산 150억원 규모의 명실상부한 매머그급 텔레서비스 전문회사로 탄생했다.

GS텔레서비스는 단순상담 뿐만 아니라 세일즈 능력을 갖춘 상담원을 육성 운영한 경험과 자체 인프라 구축사례를 바탕으로 일반 기업의 콜센터 업무를 대행하며, 콜센터를 운영하기 위한 여러 고용형태의 상담원 채용과 운용, 상담서비스 전문교육, 통신과 CTI 적용 등의 지원 업무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GS홈쇼핑 부문과 본사가 위치한 충정로센터는 1,100석의 상담 시설을 갖추고 있고, LG전자 고객센터 부문은 대전과 부산에 각각 위치하고 있으며 300여석의 상담시설을 갖추고 있다. GS텔레서비




스는 국내최고의 GS홈쇼핑과 LG전자의 콜센터부문을 위탁운영함으로써 텔레마케팅 분야에서는 이미 그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한다’는 마음으로 실천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고객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조하는 GS텔레서비스’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TM관련 사업영역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인바운드 서비스의 경우 ‘One Call Service’를 목표로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게 파악해서 처리하고 단순응대 뿐만 아니라 SR(service request)처리까지 완벽하게 수행한다.

아웃바운드 서비스는 고객에겐 만족을 기업에게 수익창출을 목표로 모든 아웃바운드 업무를 수행하며 보다 적극적인 CRM운영을 위해 VIP전문상담원제도와 소비자보호센터를 운영하고있다.

콜센터 관련 운영 컨설팅은 고객센터를 구축하고자하는 고객사의 인프라구축과 관련된 컨설팅을 수행한다.

윤수철 사장은 “GS텔레서비스는 최고의 통화품질을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고객사에게는 콜센터 운영 효율화를 통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시장내 타업체와는 상호 공생하는 경쟁체제를 지향한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