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링크, 보훈가족.제대군인 취업박람회 개최
잡링크, 보훈가족.제대군인 취업박람회 개최
  • 승인 2005.10.1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보훈처 주최, 국방부 노동부 서울시등 후원

24~25일 코엑스, 아웃소싱업체 무료참여 가능

국가보훈처가 주최하고 제대군인지원센터와 인터넷 취업포털 잡링크(대표 한현숙 www.joblink.co.kr)가 주관하는 ‘보훈가족.제대군인 취업박람회’가 오는 10월 24일(월)과 25일(화) 양일 간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개최된다.

국방부와 노동부, 서울시, KBS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보훈가족과 5년 이상 중장기 군(軍) 복무자 및 전역예정자들에게 사회정착과 생활안정을 위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우수 인력의 채용을 돕기 위한 취지로 100여개의 국내 유수 업체가 참여해 구직자들과 1대1 현장 면접을 실시한다.

또한 경비.보안직과 운송, 일반사무․관리직종 등 다양한 연령대의 구직자들을 채용할 수 있도록 10여 개가 넘는 테마 '채용관'이 마련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 작성에서부터 경력관리, 창업과 관련한 상




담을 받을 수 있는 '컨설팅관'과 유망 자격증 정보제공 및 어학능력 향상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정보관', 창업․취업 세미나 외 다채로운 이벤트와 부대행사도 열린다.

잡링크 김동원 실장은 “아웃소싱․파견업체도 참여가 가능하며 기업참가비는 무료고 원하는 행사관에 부스를 배정할수 있다”며 “특히 오프라인 참여기업은 잡링크에 채용공고 및 인재서치서비스 등을 기간제한 없이 자유로이 이용할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잡머니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가보훈처에서는 이번 취업박람회와 함께 원거리에 거주하는 보훈가족과 제대군인들도 쉽게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10월 10일(월)부터 11월 8일(화)까지 온라인 취업박람회(http://mpva.joblink.co.kr)를 실시할 예정이다.

취업박람회 개최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취업박람회 사무국(02-784-7638, pride1@joblink.co.kr)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