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정보기술 수협 콜센터 시스템 증설사업 수주
동부정보기술 수협 콜센터 시스템 증설사업 수주
  • 승인 2005.11.1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정보기술은 수협은행이 발주한 ‘콜센터 시스템 증설·개편’ 사업을 수주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사업은 콜센터 시스템 및 미들웨어 솔루션 이중화를 통해 중단 없는 대고객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기존의 콜센터 시스템을 확장하는 것.

특히 상담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해 상담업무 및 대고객 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시스템 구축기간은 이달부터 내년 3월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