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2005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제니엘 ‘2005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 승인 2005.12.05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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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경영활동 아웃소싱산업 발전에 이바지

인적자원 아웃소싱 업체인 (주)제니엘(대표이사 박인주)은 지난달 15일 오전 서울밀레니엄힐튼호텔 컨벤션센타에서 열린 ‘2005년 제 13회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서비스혁신상 우수상을 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제니엘을 포함해 현대백화점, KTF, 행정자치부 등 각 분야에서 33개 기업과 7개의 사업장이 수상대상자로 선정되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김종운 전문위원은 제니엘이 특화된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혁신적으로 구축하였으며 현장중심 CS경영활동으로 아웃소싱 산업발전에 이바지 한 바가 크다며 선정사유로 꼽았다.

박인주 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만족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더욱더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아울러, 한국경제를 이끌어나갈 대표 기업인의 한 사람으로서, 아웃소싱의 활성화로 고용창출과 실업난 극복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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