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 부산, 울산, 경남 지역센터 서비스 시작
인크루트 - 부산, 울산, 경남 지역센터 서비스 시작
  • 승인 2005.12.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인사 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와 국내 최고의 ERP(전사적 자원관리) 서비스 NST(www.nst.co.kr)을 운영하고 있는 HR 전문 기업인 인크루트(주)가 부산, 울산, 경남 지역센터(지사장 김재진)에 서비스를 시작한다.

인크루트 부산, 울산, 경남 지역센터는 지역에 특화된 채용정보, 인재정보, 교육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역 구인구직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하고 있으며, 구인구직자들은 다양한 정보를 지역 실정에 맞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인크루트 부산, 울산, 경남 지역센터 김재진 지사장은 12일 "지역센터가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향토 기업과 지역에서 취업 하기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부산, 울산,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생활정보신문 '부산시대', '울산소식', '진주 나눔터', '마창소식', '양산소식', '김해시대'와의 제휴를 통해서 지역밀착형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구인구직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그 동안 국내 취업시장에서의 서울 및 수도권 편중현상으로 인한 구직자들의 불편함이 많이 사라지고 지역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