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전문 취업 포털 트레이드인, 전략적 제휴 및 사이트 개편
무역 전문 취업 포털 트레이드인, 전략적 제휴 및 사이트 개편
  • 승인 2006.01.0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역전문 취업포털 트레이드인은 9일 취업, 인사 정보업체 인크루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아울러 새해를 맞이하여 사이트 개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레이드인(www.tradein.co.kr 대표 김재진)에 따르면 "인크루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무영전문 채용정보 사이트로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며 "이로써 9개의 대표 취업 포털 업체들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무역기업 및 무역인재들에게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트레이드인은 새해를 맞아 사이트를 개편하고 헤드헌팅, 파견대행 채용관 및 교육정보를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무역지식인', '내가 본 세상', '무역인일기', '경력평가', '연봉평가'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새롭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서비스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이 되고 회원가입 및 트레이드인의 커뮤니티 게시판에 정보를 등록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트레이드인 김재진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무역관련 정보 업체들과 지속적인 전략적 제휴와 다양한 커뮤니티를 개발하여 분야 최고의 업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