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대신증권 IP기반 차기콜센터 수주
인성정보, 대신증권 IP기반 차기콜센터 수주
  • 승인 2006.02.1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시스템 개선 운영·유지보수 능력 강화
IT 서비스 전문업체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www.insunginfo.co.kr)가 대신증권이 발주한 차기 콜센터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기존 콜센터 시스템을 개선하고 고객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IP환경을 기반으로 구축되는 대신증권의 이번 차기 콜센터 시스템 개발사업은 시스코의 IP 컨택센터(IP Contact Center, IPCC) 솔루션으로 이달부터 착수된다.

인성정보는 대신증권의 기존 콜센터 시스템의 개선과 상담원 애플리케이션 재구축,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도입을 통해 시스템 운영·유지보수 능력을 강화시킬 예정이다.

이번 IP컨택센터 구축으로 분산된 ARS의 통합 및 인터넷 콜센터, WFMS을 도입 발전적인 콜센터 운영이 가능하게 됐다.

아울러 전화, ARS, 전자메일, 인터넷, SMS, 팩스 등 다양한 채널의 통합을 통해 고객접점의 통합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증대시킨다는 방침이다.

특히 인성정보는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고객 PC 원격제어 기능을 확보,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IP-IVR 기술을 이용한 안정적인 ARS 시스템을 구축해 기존 시스템 대비 경제성·안정성·편의성 측면의 수준 높은 성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성정보 원종윤 사장은 “대신증권은 IP 컨택센터 도입으로 효과적인 중앙관리, 업무 효율성 증대, 유연한 확장성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