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인테크-설립이래 매년 300% 이상 성장
아람인테크-설립이래 매년 300% 이상 성장
  • 승인 2006.03.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람인테크- 2006 HR아웃소싱 리딩컴퍼니 텔레마케팅부문 선정기업

새로운 변화에 당당하게 앞서가는 전문기업

아웃소싱 전문업체 아람인테크(대표 이혜순 www.aramjob.co.kr)는 내실과 외실을 착실히 다지며 고도성장을 하고 있어,동종업계에서 유망기업으로 주목받으며 올해의 텔레마케팅 부문 리딩컴퍼니의 영예를 안았다.

이사장은 “실력으로 승부한다”라는 말을 가장 좋아한다. 사업 시작시부터 오직 개인의 노력과 실력만으로 사업 기반을 갖춰 놓았기 때문이다. 현재 아람인테크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각 업무 직종별로 많은 인력을 파견 및 도급 형태로 공급 하고 있다.

아람인테크는 2002년 설립이래 항상 새롭고자 하는 경영혁신을 목표로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을 만들고 ‘더 멀리 넓게 높이’보며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항상 노력을 했다. 또한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이념아래 우수인력·전문인력·최적인력을 향한 서비스의 전문화와 다양화를 통해 새로운 변화에 당당하게 앞서가는 전문기업으로서 발전해 가고 있다.

우수한 인적자원 확보와 내부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이 원하는 인력을 단시간에 배치하고 사후관리까지 할 수 있는 ‘고객중심 시스템'은 아람인테크의 자부심이다.

이러한 아람인테크의 자부심은 설립이래 매년 300% 이상의 성장으로 이어졌다. 작년은 매출 150억 원의 고도 성장을 이루었으며 이와 더불어 급변하는 아웃소싱 업계의 현실 속에서 전 사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마인드 교육의 강화로 고급인력 확보와 보다 나은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뿐만 아니라, 내외적으로 역량을 키워 고객에 대한 만족




도 또한 극대화하여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짧은 기간 내에 내외적으로 안정된 경영과 매출 목표 달성을 무난히 달성함으로써 동종업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2006년에는 ISO9001 인증 획득 및 내부경영 혁신과 텔레마케팅 사업 외의 신규 사업부문인 유통, 물류, 판매판촉 분야에 투자를 확대하여 글로벌 경영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람인테크의 올해 목표는 매출액 200% 신장이다. 무한한 발전 가능성이 내재되어 있는 아람인테크는 탁월한 인재확보 육성과 고객감동 리드, 그리고 혁신적인 경영을 발판으로 올해 목표를 충분히 달성하여 업계의 리딩기업으로써 한 발 더 앞서는 기업으로 성장이 주목된다.

[CEO비전- 이혜순 사장]

“고객중심 시스템 및 이벤트, 행사에 대한 노하우”

‘고객중심 시스템’과 더불어 수익 구조의 편중화를 막기 위해 차별화 된 영역 개척에도 힘쓰고 있는 것이 아람인테크의 장점이다.

또한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사업에서도 경쟁사들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는데 이러한 판촉물 유통업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 또한 아람인테크의 경쟁력의 한 부분이라 할 수 있다.

현재 내실과 외형을 착실히 다지며 고도성장을 달리고 있어 동종업계에서 유망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항상 앞으로 전진하는 리딩기업으로서 노력을 할 것이다.

기업은 근본적으로 변화를 하지 않으면 서서히 자멸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전 직원들의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혁신을 가장 중요시한다. 업계의 리더로서의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을 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