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철저한 사후관리 통한 고객 신뢰관계 뛰어나
유니에스-철저한 사후관리 통한 고객 신뢰관계 뛰어나
  • 승인 2006.03.06 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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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에스- 2006HR아웃소싱 리딩컴퍼니 병원부문 선정기업

명실상부한 리딩컴퍼니 역할 공인

HR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매출 1000억원 시대를 연 유니에스는 그 이름에 걸맞게 1990년 설립이래 줄곳 업계 수위를 지켜오며 선도하고 있다.

사업분야는 인재파견, 업무아웃소싱, 인사 Payroll사업, HR컨설팅사업으로 분류되며, 특히 병원지원업무, 고객센터 위탁운영, 공항 보안검색, 통신, 방송, 언론, 금융, 공공부문, 물류, 유통부문 등 그룹사, 대기업, 중견기업의 다양한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 및 성공 파트너로서 명실공히 인정받고 있는 업체다.

특히 의료분야 지원 서비스는 그동안 국내 대형 30여개의 종합병원과 의료분야에서 이미 그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유니에스의 인적자원 서비스의 특징은 첫째, 우수한 인력선발에서부터 시작된다. 이미 자체 인력 풀(job.unies.com)을 통해 모집과 선발을 하고, 철저한 업무 지식 교육과 CS교육과정 이수 후 서비스 현장으로 투입되는 철저한 수급지원시스템에서부터 타기업과 차별화를 이룬다.

둘째, 철저한 사후관리와 보수교육을 통한 고객사 서비스 품질향상도 강점이다. 서비스 접점현장에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및 분석, 서비스경진대회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품질 향상 및 교육을 통하여 한층 더 고품질 의료지원 서비스를 추구해가고 있다.

셋째, 다양한 고객서비스 개발을 들수 있다. 의료지원 분야에서 다양한 아웃소싱 서비스 개발로 고객사의 요구와 핵심역량강화 및 생산성 향상에 지대한 기여를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뢰관계를 형성해 가고 있다.

유니에스는 또한 최근 급진적 고령화 추




세로 건강관련, 요양원 등 간병서비스의 수요증대에 부응하여 이미 시설간병분야 및 실버산업에도 진출했다. 선진 의료서비스의 연구와 국내 환경에 맞는 서비스 개발, 고품질 지원서비스 제공을 고객만족의 기본전략으로 삼고 유니에스만의 차별화 전략을 집중 지원해 가고 있다.

유니에스는 'UNIES 2010'이라는 중장기 계획을 발표하고, 각 사업 분야별 전문그룹화로 역량을 집중하고 전문역량 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로 명실공히 최고의 아웃소싱 전문 그룹으로 브랜딩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취업지원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으로써의 사회적 역할과 사명을 다하고 있는 유니에스는 새해에는 이를 보다 승화시켜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취업 지원활동과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CEO비전- 이용훈 사장]

‘현장경영’ 통해 서비스 환경변화 능동 대처

유니에스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아웃소싱사업 강화를 위한 조직전문역량 구축, 지원시스템 강화를 통한 제2의 도약을 진행하고 있다.

내부역량 강화를 위하여 본사의 직급별, 직무별 차별화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외부 근무자의 직무 및 CS품질향상, 고객감동을 지원하기 위해 친절, 매너, 고객응대, 기초직무교육 등의 전문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유니에스는 최고경영자로부터 임원, 팀장, 팀원과 서비스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의 팀웍 구축을 통한 '현장경영'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5년 1,200억원 매출실적을 올렸으며 이러한 자신감과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는 1,500억 목표를 향해 전 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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