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경비 교육기관] 서운에스티에스 “경비산업 질적발전에 일조 할터”
[민간경비 교육기관] 서운에스티에스 “경비산업 질적발전에 일조 할터”
  • 승인 2006.03.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위탁업체 서비스도 동반 상승

전문강사진·교육인프라 최강 자신

이번에 민간경비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서운STS(대표 박영상 www.seoun.co.kr)는 1981년 서운개발주식회사로 출발하여 24년간 특수경비 시설경비, 미화 등 종합건물관리 등 아웃소싱분야 전문업체로서 민간 경비분야발전에 일익을 담당해온 업계 대표격의 업체다.

서운STS는 24년간 고객중심 현장관리를 통해 다져진 노하우를 ISO9001품질경영시스템에 접목시켜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T투자를 통한 내부관리시스템의 혁신, 핵심인력의 확보를 통한 서비스역량의 지속적인 제고 등 고객감동 씨큐리티 서비스를 통한 내부 경영관리시스템의 혁신을 추진하며 내부 인프라에도 과감한 투자를 집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공공입찰에서 대형고객사 확보로 그 결실을 거두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을 포함한 전국 11개공항, GS칼텍스 등 대형 고객사 확보를 통해 전문 씨큐리티 분야에서 그 전문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서운STS는 25년간의 씨큐리티 전문업체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기관 선정을 통해 다시 한번 능력을 인정받게 됐다.

탄탄한 경영기반 위에 이번 민간경비 교육기관 선정을 계기로 관련분야 인




인력양성에도 적극 기여를 함으로써 민간경비분야 활성화를 하고자 하는 정부의 정책에 적극 호응하는 한편 자체 경쟁력에도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서운STS 박영상 사장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최상의 경비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는 전문화된 고품질 경비대원의 교육훈련이 필수적”이라며 “이러한 경비분야의 질적 향상이 이번 민간교육기관 선정에 따라 한 단계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교육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자체사옥의 상당부분을 교육기관을 위한 시설투자에 할애했으며 시청각교육, 실습교육 등을 위한 각종 최신기자재 등의 확보를 통해 교육의 질적 수준을 최상으로 유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실질적인 교육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교수진 확보가 관건이라는 판단아래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대학 관련학과의 명성있는 교수진 및 경찰관서, 소방서 등 해당 전문분야에서 인정받는 분들을 강사진으로 확보하고자 총력을 기울인 결과 어느 기관에도 뒤지지 않는 강사진으로 교육의 실질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이를 통해 그 동안의 형식적인 경비원 신임교육 대신 실질적인 과목과 시간을 강화해 분야별 교육 이수로 교육위탁 경비대원의 자질향상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높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