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고객예약 서비스' 제도 실시
부산은행, '고객예약 서비스' 제도 실시
  • 승인 2006.04.03 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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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인 '고객예약서비스' 제도를 4월 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예약 서비스 대상업무는 예금·적금·보험 신규 및 해지, 각종 은행업무에 대한 상담 거래이며, 직장인·자영업자 등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본 서비스는 예약일 하루 전까지 거래하는 영업점 또는 콜센터상담원에게 전화로 신청 하면 이용할 수 있다.(콜센터 전화: 1588-6200, 1544-6200)

본 서비스 이용시간은 은행 영업시간인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다.

부산은행은 이번에 실시하는 서비스로 고객은 원하는 시간에 해당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인터넷 예약접수도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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