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핵심인재 대상 본사 초청교육 실시
LG화학, 핵심인재 대상 본사 초청교육 실시
  • 승인 2006.04.2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대표 김반석)은 지난 11일부터 2주간 중국 현지법인에서 선발된 핵심인재 HPI(High Potential Individual) 17명을 대상으로 본사 초청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중국 HPI 프로그램은 미래의 경영자로 성장가능성이 있는 30∼40대의 젊고 유능한 중국 현지인재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미래 사업 리더 및 책임자 육성 시스템이다.

LG화학은 중국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미래 중국사업을 이끌고 갈 중국현지 핵심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는 중이다.

이 회사는 지난 2004년부터 국내 HPI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중국 현지에 적합한 HPI 육성 프로그램을 개발, 실시해 오고 있으며 인사고과, 어학 등 기본능력 검증과 함께 현지 법인장으로 구성된 인재개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선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중국 HPI 본사초청 교육은 작년에 선발된 HPI 인재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마케팅,회계 등 경영교육과 함께 오창테크노파크, 인테리어 디자인센터 등 주요사업장 방문 행사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한국문화 이해를 위해 인사동 거리체험, 풍물한마당 등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회사 측은 이번 본사초청 교육이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업무 능력 함양과 함께 중국 현지 핵심인재들에 LG Way(일등LG, 정도 경영)의 체득, 회사에 대한 일체감과 소속감을 고취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LG화학은 이번 본사초청 교육을 시작으로 e-러닝 과정한국어/영어 집중교육리더십 진단, 인텐시브 MBA 과정한국본사 교환근무 및 글로벌 MBA 파견 등 기본 능력과 함께 전문경영능력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을 단계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