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광역자치단체중 최초 민원 콜센터 개소
강원도, 광역자치단체중 최초 민원 콜센터 개소
  • 승인 2006.04.27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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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가 도내 모든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는 콜센터를 광역차지단체중 최초로 개소했다.

강원도는 26일 전국 광역자치단체중 처음으로 민원상담과 인터넷 민원접수를 대행하는 콜센터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강원도 콜센터는 관광, 교통, 날씨, 유통, 재난재해, 긴급구조 등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강원도 측은 콜센터가 민원 상담 및 접수는 물론, 도를 찾는 타 시·도 관광객들에게 주요 관광지와 먹거리 등 종합관광안내센터 기능도 함께 맡아 홍보도우미로서의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서 김진선 지사는 “콜센터는 수요자 중심으로 진행되는 행정서비스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며 “관련업체와 협력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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