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기업에 적합한 인재’ 발굴능력 뛰어나
인사이드잡, ‘기업에 적합한 인재’ 발굴능력 뛰어나
  • 승인 2006.04.2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드잡- 유통·판매·판촉부문 2006 HR아웃소싱 리딩 컴퍼니

취업포털 ‘인사이드잡’통한 온라인 지원도 강점

기업의 성장요소는 핵심인재가 좌우한다고 볼 때, 이때 인재는 ‘Good People' 개념보다는 ‘Right People' 즉, ‘기업에서 가장 적합한 인재'라고 본다.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은 ‘기업과 인재를 하나로'를 모토로 적합한 인재를 발굴해 기업에 서비스한다는 기본 이념아래 출발해 토털아웃소싱 기업으로 급성장세를 일궈가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온라인으로는 자체 제작한 종합구인구직사이트(www.insidejob.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인재파견 헤드헌팅 채용대행 Web-Recruiting ERP개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사업 다각화를 위해 (주)인사이드글로벌아웃소싱이라는 별도 법인을 설립, 생산 물류 유통 등의 위탁, 도급사업의 발판을 마련했다.

그리 오래되지 않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로 품질 경영시스템 ISO인증을 획득하였고 지난해 산업자원부가 주최한 제5회 한국아웃소싱서비스대상에서도 ‘특별상'을 수상, ‘BEST OUTSOURCER'로 인정받음으로서 아웃소싱서비스 기업으로써의 자긍심을 높여가고 있다.

이회사의 서비스 강점으로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의 정확한 파악 및 최적 인재 추천, 낮은 이직율, 집단화 방지 등을 위한 관리시스템 구축 및 사후관리, 신인사관리 트렌드에 적합한 운영 시스템 구축, 온라인서비스 개발과 제휴 또는 협력사를 통한 다양한 분야에 대한 서비스 운영 구현이라 할수 있다.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관련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문성 및 합리적인 직무능력을




을 갖고 철저한 서비스정신으로 무장, 보안 및 안전관리에 심혈을 기울여 고객만족 실현에 충실하며 고객가치를 높일수 있는 관리적측면, 기능성, 효율성, 경제성에 맞춰 서비스 목표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와함께 업계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키 위해 교육지원을 실시하고 동기부여, 소속감(스톡옵션운영) 및 보상제도실시, 사기진작차원의 인센티브 적극운영과 종합 업무관리 인트라넷 활용으로 원활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및 무결점의 관리육성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인사이드잡과 내·외부 모든 스탭들은 하나같이 아웃소싱 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는 각오로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사업영역의 동반성장을 위해 계속된 철저한 사전 분석연구와 신속 정확한 서비스 마인드로 기업에 우수한 최적의 인재 채용에 초석이 된다는 자부심과 신념을 키워 나간다는 각오다.

[CEO비전-최윤석 사장]

새로운 서비스 개발로 ‘찾아가는 서비스’ 주력

인사이드잡은 올 한해 각 기업들의 HR아웃소싱에 관한 컨설팅, 대학의 산학협력 및 취업센터와의 연계 또는 구직자들과의 만남의 장(세미나 및 강의)을 통하여 기업에서 원하는 적합한 인재상(Right people)을 발굴, 육성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아직은 제한된 국내 파견시장 상황은 충실한 기획단계를 통해 전문적이고 세부적인 아웃소싱으로 활성화 해 나간다는 목표아래 계열사인 ㈜인사이드글로벌아웃소싱과 시너지를 높여 진정한 아웃소싱 서비스의 자긍심을 보여주기위해 노력할 것이다.

또한 각 지역별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전국적으로 현재 신시장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룰것이며, 금년부터 새롭게 모습이 바뀔 종합취업포탈사이트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시스템과 서비스를 구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