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끝내는 재무제표 분석 전문가 과정'
'하루만에 끝내는 재무제표 분석 전문가 과정'
  • 승인 2006.05.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무제표 작성절차와 최신 사례 분석을 통하여 기업의 가치를 파악해보고 재무제표의 필요성과 국내기업의 최신 재무제표의 사례를 분석해 보는 '하루만에 끝내는 재무제표 분석 전문가 과정'이 개최된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와 IT 전문 미디어 코리아인터넷닷컴(대표 예병일 www.korea.internet.com)은 '하루만에 끝내는 재무제표 분석 전문가 과정을 오는 5월11일(목) 10시에서 18시까지 비즈델리 교육장(역삼역 5번출구 신한은행 10층)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김익환세무회계사무소 대표이며, 안진회계법인 회계감사부와 키위소프트주식회사 재무이사를 지낸 '김익환' 공인회계사/세무사가 맡을 예정이다.

이번 교육에서 '경영진, 팀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회계용어들','작성 과정을 알면 재무제표가 보인다.'.'재무제표로 무엇을 알 수 있나','재무제표 판독 실전연습','기업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는 재무 키워드들'등의 소주제로 이루어 질 예정이며 국내기업 최신 재무제표 사례를 가지고 실제 분석 실습도 병행할 예정이다.

강의는 경영자, PM(Project Manager), 부서책임자, 기획담당 직원, 마케팅 담당 직원, 관리부서 직원, 영업사원 그리고 재무제표 분석이 필요한 실무 담당자의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참가등록은 오는 5월 11일까지 플루토미디어 홈페이지(www.bizdeli.com)에서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