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즈넷, 세일즈BPO 안착, 선진화된 PEO서비스 지향
휴비즈넷, 세일즈BPO 안착, 선진화된 PEO서비스 지향
  • 승인 2006.05.0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비즈넷- 유통·판매·판촉부문 2006 HR아웃소싱 리딩 컴퍼니

탄탄한 서비스와 조직력으로 종합HR기업 자임

‘세일즈BPO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인재파견 서비스를 제공해 온 휴비즈넷(대표 양병만 www.hubiz.net)이 작년에 이어 올해 2회 연속 유통·판매·판촉부문의 리딩컴퍼니에 선정됐다.

휴비즈넷은 초창기부터 경쟁사들과 달리 차별화된 아웃소싱 특화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사무직군에게는 전문직 전환을 위한 직무·계층별 교육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해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고, 서비스직군에게는 CS/MOT 전문교육을 연계한 통합 프로그램을 구축·교육함으로써 각각의 다양한 고객기업의 특성에 맞는 판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휴비즈넷의 특화서비스는 사원 개개인의 브랜드 파워를 높임으로써 단순인력에서 고급 전문인력으로 발전해 사용기업·개인고객·파견기업 모두 win-win할 수 있도록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중앙일보 자회사인 잡조인스닷컴의 30만 인재DB, e-HR계열사인 ㈜엔잡얼라이언스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100여 개의 대학 취업사이트의 50만 인재DB, 종합인사 서비스 사이트인 www .joinshr.com의 인재DB 등을 모두 활용함으로써 자체적인 인력선발 기능을 갖고 있어 채용정보는 물론 종합 인사 서비스 사이트로서의 고급기능을 실현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기존 인사컨설팅.교육 서비스 제공에 더해 노무법인의 노무·법률 서비스, E-learning 서비스, 헤드헌팅 서비스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명실상부한 종합HR서비스의 면모를 갖춘 HR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개인·기업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의 개발과 전문가 집단의 체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전문아웃소싱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으며 이미 외국계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종합 인사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기반을 통해 본격적인 고급아웃소싱 시장에 진출하게 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회사 양병만 사장은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서비스에 이어 기업고객의 인사부문의 전과정을 아웃소싱하는 종합적이고 선진화된 PEO(Professional Employer Organization)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목표를 향해 휴비즈넷은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CEO 비전- 양병만 사장]

“사람에 대한 신뢰와 애정이 강점”

인간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소수 정예의 치밀한 인사조직관리 운영기술과 전문 스탭, 10년간 축적된 인적자원 DB, 직무기능 및 고객접점(MOT) 교육을 통한 자원개발 프로그램 등 개인과 기업고객 모두의 니즈를 공유하고 만족시키며 발전해 나가는 것이야말로 휴비즈넷이 가진 큰 강점이다.

특히 교육전문 계열사를 통해 서비스직군에는 CS.MOT.Service Skill 프로그램을, 사무직군에는 계층.직무별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교육을 실시해 기업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부터 꾸준히 성장해온 종합인사 서비스 사이트(채용.교육.취업.노무.인사컨설팅) www.joinshr.com 의 발전과 더불어 BPO서비스보다 진일보된 아웃소싱업체가 되도록 그 발판을 준비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