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한결솬세사법인과 파트너십 맺어
G마켓, 한결솬세사법인과 파트너십 맺어
  • 나원재
  • 승인 2006.06.0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G마켓은 최근 한결관세사법인과 파트너 십을 맺고 지난 22일부터 G마켓 회원을 위한 통합 컨설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G마켓 회원, 특히 판매자 회원을 위한 부가서비스의 하나로 서비스 품목은 수출입통관 및 운송물류업무(관세사영역), 각종 인사노무업무(공인노무사영역), 기장대행 등 각종 세무회계업무(회계사영역), 법인설립 및 변경등기 업무(법무사영역) 등 4개 분야이다. 이번 서비스 실시로 판매자들은 4개 분야에 대하여 언제든 유선 또는 메일로 상담이나 자문을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4대보험업무, 세무기장, 부가세나 법인관세사,신고, 급여관리 등의 업무를 저렴한 비용으로 아웃소싱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발생하는 각종 부대 업무를 최고 30%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판매자들은 운영자금대출 및 고용촉진 장려금 등 중소기업 지원제도에 대해 컨설팅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서비스의 이용 비용은 개인사업자 월 10만원, 법인 월 15만원이다. G마켓과 한결측은 우선 파워 및 우수딜러를 중심으로 1개월 무료체험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가 칼럼 및 특별 강좌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문 서비스 체계를 확충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