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링크, 뉴패러다임 시범사업체 선정
휴먼링크, 뉴패러다임 시범사업체 선정
  • 남창우
  • 승인 2006.06.1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패러다임센터와 양해각서 체결

인재파견 전문기업인 휴먼링크(대표 장남기 www.humanli nk.co.kr)와 한국노동연구원 부설 뉴패러다임센터는 지난 7일 평생학습조직 구축을 위한 뉴패러다임 시범사업체로 선정돼 양해각서 조인식을 가졌다.

뉴패러다임 시범사업은 ‘노사 상생’이라는 경영 마인드를 기초로 하여 평생학습의 경험을 공유하고, 직원 스스로 지속적인 역량 강화를 가능케 하는 사업이다.

현재 약 80여개의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뉴패러다임 시범사업을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유한킴벌리, 한국전력공사, 포스코, 동양강철, UIC시카고치과병원 등 제조업, 서비




스업,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으로부터 평생학습체계 구축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휴먼링크는 작년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이용한 이러닝센터,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수요정기사내교육, 분기별 워크숍 실시 등 인재파견업계에서는 앞서가는 교육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 중이다. 이번 사업을 도입함으로서 기존 교육 시스템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직원 개개인의 교육 만족도 향상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장남기 대표는 “조직이 지속적으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지식의 힘이 필요하다”며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당장 오늘부터 새롭게 변화해야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