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 92년 설립…울산지역 내 선도적 기업
성원, 92년 설립…울산지역 내 선도적 기업
  • 남창우
  • 승인 2006.07.0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 지역대표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 성원 울산지역 대표 기업

불법요소 없앤 실질적 관리 노하우

울산지역 대표적인 아웃소싱업체인 성원(대표 김재규 www.21sw.co.kr)은 1992년 설립이후, 업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울산지역 내에서 뿌리를 굳건히 내리고 있는 기업이다.

경비, 생산 기타도급, 근로자파견 등 관련사업분야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내부관리와 현장운용에 있어서 최적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신속 정확한 최상의 서비스로 울산지역내의 선도적인 아웃소싱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이 회사는 ‘사원을 가족처럼, 안전을 생명처럼, 근무는 철저하게’ 라는 사훈아래 거래처로부터 신뢰받는 서비스는 현장직원의 안정적인 채용과 근무관리, 그리고 후생복지로부터 출발한다는 인식을 갖고 있으며, 관리직원에게는 전반적인 아웃소싱 교육이수와 담당분야의 전문성 발휘를 위하여 매년 특정직무교육을 수료토록 하여 기본적인 자질함양은 물론 현장관리능력의 계발에도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다.

성원의 아웃소싱 서비스 강점으로는, 지역공단내 여러 제조업체와의 꾸준한 아웃소싱 협력관계를 통해 실제현장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실질적인 직무분석과 효과적인 관리노하우를 습득하여 정상적인 도급시스템에 대한 자체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위장도급, 불법파견의 현실적인 문제에 대해 충분한 이해와 실무적인 대처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와함께 필요인력의 안정적인 수급 및 배치가 아웃소싱의 성공적인 필수요소임을 적시하고 , ‘Good People’ 보다는 ‘Right People’ 에 초점을 맞추는 채용관리를 하고 있다는 점도 특이할만한 사항이다.

성원은 올바른 윤리의식과 책임의식을 가지고 거래처 및 직원에게 신뢰받는 회사가 되는 것을 제1의 목표로 두고 있으며, 안정된 파트너십하에서 3자가 3W(WIN-WIN-WIN)이 되어야 한다는 협력정신으로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CEO 비전-이 재 만 부사장]

주식회사 성원은 21세기에 부응코자 고도화된 최신기술과 기자재를 갖춘 아웃소싱전문업체로 1992년에 설립하여 오랜 기간을 준비한 결과, 전문업체로서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운영하고 있는 회사다.

고객사들의 끊임없는 성원으로 경비용역업, 근로자 파견업, 청소용역업, 생산, 유통 등 아웃소싱가능 분야 모든 부분에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종합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 한번 맡기면 영원히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