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ARS 시스템은 지난 3월 신규 HTS 팝콘 출시와 최근 금융상품몰 오픈과 더불어 올해 동부증권이 역점을 두고 추진중인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이번 ARS 시스템은 프로세스 재설계를 통해 기존의 업무플로우를 대폭 개선하여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업무처리 동선을 한층 단축시키는 등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특히 최근 펀드투자의 활성화에 따라 펀드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하였다.
또한 자연어에 가까운 발음을 지원하는 최신 TTS(Text To Speech)를 도입하여 고객친화성 측면에서도 획기적인 개선을 이루었다고 동부증권측은 덧붙였다.
동부증권은 올해 증권업계 최상위의 온라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홈페이지, HTS, 모바일 서비스 등의 시스템 개선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