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잇 어소시엇츠, 아태지역 임금 인상조사 착수
휴잇 어소시엇츠, 아태지역 임금 인상조사 착수
  • 나원재
  • 승인 2006.07.1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잇 어소시엇츠는 제7회 휴잇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금 인상조사 (Hewitt Asia-Pacific Salary Increase Survey)에 착수한다고 18일 밝혔다.

임금 인상 조사는 휴잇어소시엇츠에서 매년 실시하는 것으로 이번 조사는 2006~2007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총 급여 동향, 성과관리시스템, 성과급, 장기인센티브 전략 및 이직률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포함하게 된다.

외국 및 국내 기업, 합작 벤처 기업을 포함해 1500개가 넘는 기업이 참여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호주, 중국, 홍콩, 인도, 일본,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지에서 실시된다. 임원, 관리자, 사무직 및 생산직 등 직급을 나눠 실제 및 예측 임금 인상과 보상 제도를 분석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금 인상 조사는 휴잇의 글로벌 임금 인상 조사의 일환으로 글로벌 조사는 30년 전 미국에서 처음 시작돼 현재 35개국, 40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휴잇 어소시엇츠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인사 경영 전문 컨설팅 회사로, 포춘(Fortune) 500대 기업의 절반,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의 삼분의 일 이상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