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콜센터 인증받아
키움증권 콜센터 인증받아
  • 김상준
  • 승인 2006.10.3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투자증권이 증권회사로는 최초로 콜센터 인증(CQ마크)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CQ마크는 한국텔레마케팅협회가 기업 콜센터의 경영전략과 운영에 관해 심사를 한 뒤 인증 여부를 결정한다.

현재 국민은행과 외환은행, 부산은행, 대한생명, 신한카드, KT, KTF, 조달청, 건강보험관리공단 등 102개 콜센터가 CQ마크를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