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대학과미래와 함께 ‘2006 동서대학교 취업Festival’ 진행
사람인, ㈜대학과미래와 함께 ‘2006 동서대학교 취업Festival’ 진행
  • 남창우
  • 승인 2006.11.0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 열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실력 있는 인재를 원한다. 때문에 학교 차원에서 사회진출과 관련해 취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취업에 대한 인식을 재정립 할 수 있는 계기 마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은 이에 학생들의 사회진출능력 함양과 효율적인 진로설정을 제시 하기 위해 취업교육전문기관 ㈜대학과미래와 함께 ‘2006 동서대학교 취업 Festival’을 실시한다.

저학년에게는 취업마인드를 정립시키고, 고학년에게는 취업 실전 Skill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하는 ‘동서대학교 취업 Festival’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14일에는 졸업반 학생들이 실전에 바로 적용시킬 수 있는 하반기 채용동향, 대기업 취업특강, 외국계기업 취업특강이 국제협력관 컨벤션홀에서 마련된다. 초청된 취업전문가 및 기업 인사담당자들의 집중강의가 있다.

15일 진행되는 면접 및 이미지 메이킹, 채용설명회, 졸업생 초청 취업 세미나 역시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고, 취업에 대한 접근이 용이하도록 세미나와 행사를 고루 접목시켜 진행된다. 특히, 졸업생 초청 취업 세미나에서는 손에 잡히는 취업성공 전략을 들을 수 있다. 이력서 클리닉 강좌는 14, 15일 양일간 국제협력관 1층 로비에서 열린다.

16일에는 기업 인사담당자와 취업전문가가 직접 참여하여 진행하는 릴레이 채용설명회와 실전 모의면접이 준비되어 있다. 현업에 종사하는 전문가인 만큼 현재의 채용동향과 채용 시 주위사항 등 피부에 와 닿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