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 IMC-Teleperformance의 CRM 전략 연구소장으로 있으며 최근 발간된 "CRM의 엔진을 힘차게 돌려라"의 저자 최영무 소장이 CRM의 프레임워크와
김남국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많은 기업에서 CRM을 도입한지는 수년이 지났으나 그 결과에 대한 평가는 미흡하다"며 "이는 IT 전략위로 CRM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제는 개개인의 고객가치를 증가시키는 전술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IMC-Teleperformance는 다음 CRM 전략 세미나를 2007년 1월 17일에 실무 중심의 CRM 사례(Part 2)를 가지고 개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