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신테크, 아웃소싱서비스대상 최우수상 수상
삼신테크, 아웃소싱서비스대상 최우수상 수상
  • 강석균
  • 승인 2007.01.0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개발 지원분야 전문성 국내 최고

2006년 아웃소싱서비스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삼신테크주식회사(대표 신동익, www.staffkorea.com)는 지난 98년 설립한 후 줄곧 삼성전자, 삼성종합기술원, 삼성SDI, 삼성테크윈, 큐리텔, SK그룹 등 대기업, 중견기업 및 벤처기업에 전문인재를 파견, 채용, 관리하는 HR아웃소싱사업(HR Management Business)을 통한 탁월한 경영실적과 운영 know-how를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설립 초기 연구소의 사무업무, 연구개발 지원업무 등과 관련된 HR 아웃소싱으로 출발하였기에 연구개발 지원업무와 관련된 전문인재를 수급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 우리나라 기업에서도 연구개발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연구개발분야에 대한 지원과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 발맞추어 연구개발인력 뿐만아니라 연구지원인력과 사무간접인력의 아웃소싱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각종 테스팅업무, 부품이나 원재료등의 수급등 연구개발에 필수적인 연구지원업무를 중점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삼신테크 서비스의 특징은 아웃소싱사원에 대한 밀착관리 시스템으로 사원 사고율이 매우 낮으며 ‘퇴사 전 1개월 준비 인력수급 체계’로 업무 공백이 거의 없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또한 고객불만 접수 서비스인 ‘바로바로 스태프




프’를 통해 고객전용 불만 접수 이메일로 들어온 사항을 30분 이내 담당자 전화상담을 거쳐 60분이내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과 사원을 대상으로 한 불만사항 처리 현황으로 인하여 고객과 사원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삼신테크는 앞으로 연구개발분야에 특화된 HR아웃소싱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추진하면서 사업분야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동익 대표 수상소감]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기업의 경쟁력은 전문기술 및 경영능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확보에 달렸습니다. 따라서 기업에 있어 인재 채용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취업시장이 점차 유연화되면서 국내 고용시스템은 본격적으로 전환기를 맞고 있습니다.
기업의 인재상 및 개인의 직업관에 대한 변화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삼신테크는 구직자에게 미래의 희망을 주기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고 고용기회를 제공하며, 구인기업에게는 경쟁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적기에 공급할 수 있는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기업의 경영Partner로서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 있는 아웃소싱 전문기업입니다.
앞으로 삼신테크는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감동을 위해 한국 최고의 HR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