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온넷, '콜센터 최적화 솔루션 설명회' 개최
디지탈온넷, '콜센터 최적화 솔루션 설명회'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7.01.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증권·생보사 콜센터 담당자 120여명 참석

CTI 전문 솔루션업체 디지털온넷(대표 이재한 www.digitalonnet.com)이 지난달 25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홀에서 미국의 콜센터 솔루션 회사 애스펙트(Aspect)사와 공동으로 'Aspect & Digital on net 콜센터 최적화 솔루션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초기투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고의 품질과 기술을 안정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콜센터 사업의 전략적 운영 방안 및 최적화 솔루션이 소개됐다. 이번 행사에는 은행, 증권, 생명보험사 콜센터 관련 인사 200여명이 참석 ▲콜센터 시장 현황 ▲콜센터 최적화 방안 ▲eWFM(eWorkforce Management) 및 ECM(Enterprise Campaign Manager) 설명 ▲Call Recommend System 구축 성공 사례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사업 소개 등의 논의가 이루어졌다.

디지탈온넷 이재한 사장은 "올해를 CTI혁신의 해로




잡고 파트너사인 애스펙트와 함께 급변하는 CTI솔루션 제공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또 이사장은 "콜센터 운영 고객사들이 콜센터 솔루션 시장 환경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해 성공적인 운영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특히, 과거고객과의 통화이력 및 대내외 고객정보를 활용해 고객과 통화가능성이 가장 높은 시간과 연락처를 추천하는 시스템인 ECM과 정확한 예측과 계획으로 컨택센터의 안정적 운영을 가능케 하는 eWFM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스펙트 김선협 지사장은 "애스펙트는 장비회사가 아닌 서비스 솔루션회사다"며 "신규제품을 출시할 때 고객이 무엇을 바라는지에 대해 고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5월 디지탈온넷과 국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애스펙트(Aspect)사는 전 세계 콜센터 솔루션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호주의 기간통신사업자인 텔스트라 및 세계 최대의 콜센터 아웃소싱 시장인 인도, 필리핀 등에 콜센터 호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