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국민고충처리위 콜센터 운영 아웃소싱
엠피씨, 국민고충처리위 콜센터 운영 아웃소싱
  • 김상준
  • 승인 2007.02.05 10: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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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가 지난 2일 9억원 규모로 국민고충처리위원회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운영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엠피씨는 정부민원안내콜센터의 대국민 민원 상담, 민원 DB 운영관리 및 구축, 각종 생활 및 고충 민원들을 접수해서 해당 기관으로 연결하는 업무를 하게 된다.

국민고충처리위원회는 이번 운영 아웃소싱을 통해 한 통의 전화로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실현함으로써, 민원 서비스의 이미지를 개선하




고 국민 중심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엠피씨는 지난해 말 총 67억원 규모의 국민건강보험공단 상담업무 운영을 수주한데 이어 , 이번 국민고충처리위원회 콜센터 운영대행 까지 수주하며 공공기관 운영 노하우를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되었다.

조영광 대표는 “이제 공공기관들도 콜센터를 자체 운영하기 보다는 외부 전문 업체를 선정하여 위탁 운영 하는 방식을 선호 하고 있다”며 “공공기관의 주역할인 민원인 중심의 콜센터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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