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기업에 ‘적합한 인재’정확히 지원 서비스
인사이드잡, 기업에 ‘적합한 인재’정확히 지원 서비스
  • 강석균
  • 승인 2007.02.1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한국 HR아웃소싱 리딩 컴퍼니] 인사이드잡 (인재파견 부문)


2003년 출범, 토털아웃소싱 관리전문기업으로서의 모습을 갖춰온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 www.insidejob.co.kr)은 인재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채용대행 웹리크루팅 솔루션개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아웃소싱 산업동향에 맞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사업을 다각화, 분업화하여 진정한 토탈아웃소싱서비스를 지향해 나가는데 중심구도로서 인재파견(사무 상담 비서 운전 IT 의료 등)을 기초로 생산 물류 유통 이벤트 관련분야에 인사이드글로벌아웃소싱의 별도 법인을 통하여 위탁 및 도급사업의 발판을 마련하기 시작했다.

이를통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정예화한 기술로 품질 경영시스템ISO인증을 획득하였고 또한 산업자원부로부터 ‘제5회 한국아웃소싱서비스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인력POOL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기업에 추구하고자 하는 ‘good people’ 보다 나은‘Right people’(적합한 인재)을 제공하여 현재 50여개의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지역네트워크 활성화방안 마련으로 대구, 부산, 광주지역에 지사를 구축하게 됨으로 명실상부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으로 당당히 선정되기도 했다.

서비스의 특징 및 강점으로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의 정확한 파악 및 최적 인재 추천, 낮은 이직률, 집단화 방지 등을 위한 관리 시스템 구축 및 사후관리, 신인사관리 트렌드에 적합한 운영 시스템 구축, On-Line 서비스 개발과 제휴 또는 협력사를 통한 다양한 분야에 대한 서




비스 운영 구현이라 할 수 있다.

이에따른 직원관리육성으로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목적아래 유료교육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하나가 되자라는 의미로 월별 호프데이를 실시하여 서로의 격려를 돋우며 긴장을 함께 풀 수 있는 장을 마련하면서 MVP제도를 통하여 서로간의 정적인 모습에서 탈피하여 동적인 경쟁구도속에 나아가는 진정한 맨파워를 유도하여 종합 업무관리 인트라넷 활용으로 원활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및 무결점의 관리육성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대표이사 제언]

"수익보다는 운영체계 중점"

최윤석 사장

인사이드잡은 올해 기업 비전으로 ‘Passion of suc cess 2007’의 기치아래 비정규직법안 시행을 앞두고 올바른 아웃소싱 서비스운영에 중점을 두어 수익보단 운영체계에 더 큰 중점을 둔 고객만족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교육 및 강의를 통한 루트에 직간접적인 방법으로 사회인(또는 구직자)들에게 국내 제한된 시장여건을 현실적으로 알림으로서 올바른 멘토역할(INSIDE MENTORS)을 행하여 구심점을 이뤄나갈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인재DB 시스템이 조화를 이루는 Value Search의 기반으로 국내 기업에 맞는 Search 방법론 구축 등을 통하여 더욱 다양한 홍보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 확립해 나갈 것이다.

인사이드잡 모든 임직원들은 하나가 되어철저한 사전 분석연구와 신속 정확한 서비스 마인드로 기업에 우수한 최적의 인재 채용에 초석이 된다는 자부심과 신념으로 일궈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