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우기술, 10년 노하우 통해 글로벌 토탈 CRM서비스 제공
인우기술, 10년 노하우 통해 글로벌 토탈 CRM서비스 제공
  • 김상준
  • 승인 2007.02.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한국 HR 아웃소싱 리딩 컴퍼니] 인우기술 (컨택센터 부문)

토탈 CRM 전문기업 인우기술(대표 심인보 www.inwoo.co.kr)은 CRM 경영전략을 실행하는 컨텍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와 효과적인 CRM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고객사 상황에 효과적으로 맞는 최적의 CRM 솔루션 및 통합 방안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1997년에 설립된 인우기술은 ‘End to End CRM Service & Solution Provider’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고객가치 실현’ 이라는 궁극적 목표를 실현해가기 위해 각부서가 상호 유기적인 관계를 가지고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약 10년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성숙된 토탈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우기술은 이미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CRM솔루션과 컨설팅 분야에서 각종 공공기관 및 다양한 업종의 프로젝트를 통해 검증받았고 특히, 지난 2003년 국내 최초로 고객센터 서비스 분야의 국제적 인증인‘COPC 2000'과 국내의 CQ 인증을 받아 국내/외적으로 표준화된 서비스 지표를 통해 최고의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와 CRM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탈 CRM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 지난해 청주시 흥덕구 사창동에 콜센터 350석을 오픈해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향후 단계별로 콜센터 운영 성과를 지켜보면서 성과가 클 경우 콜센터의 지방 확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 고용 창출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할 계획이다.

자가망 컨택센터 규모는 1400석으로 지난해 All IP기반의 제2센터(350석, 구로센터)와 제3센터(350석, 청주센터)를 연이어 구축하면서 제1센




센터(700석, 관악센터)와 함께 자가망 1000석 이상의 대형 컨택센터를 확보해 규모면에서 명실상부한 국내 메이저 업체로 성장했다.

인우기술의 주요 아웃소싱 서비스 범위는 ▲고객센터 운영대행(인·아웃바운드) ▲채널 (이메일·전화·팩스·웹 등) ▲텔레마케팅 서비스(세미나·이벤트·상품 홍보·해피콜 등) ▲텔레세일즈 ▲IT 헬프데스크 운영대행 ▲DBM 서비스 ▲EC 운영대행 서비스(인터넷 전자상거래 등) ▲ BPO 서비스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이사 제언]

"세계적 서비스 노하우 강점"

심인보 사장

인우기술의 핵심역량 및 강점은 약 10년여 동안 다양한 분야의 분석과 운영 CRM을 동시 진행한 기술력과 COPC-2000기준의 표준화된 “서비스품질관리방법론”을 제시한 운영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는데 있다.

설립 이래 많은 글로벌 기업의 고객서비스 운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품질관리 노하우를 갖춰 왔고 특히, 다양한 업종의 CRM 시스템을 구축한 기술력, 풍부한 CRM 서비스 운영 경험, COPC-2000 코디네이터 등의 전문 자격을 갖춘 고급기술 인력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고객센터 아웃소싱 전문화에 맞춰 고객과의 접점채널과 관련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 전문기업으로서 그 사명과 본분에 충실하고 있다.

과거의 주먹구구식의 운영에서 벗어나 투명하고 표준화된 정확한 평가를 통해 사용업체와 아웃소싱기업 모두 객관적 평가 기준에 의한 합리적인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