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시민고객감동 민원서비스 핵심 명칭공모
서울시, 시민고객감동 민원서비스 핵심 명칭공모
  • 김상준
  • 승인 2007.03.05 11: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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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내달 2일 오픈 앞두고 가칭 시민고객콜센터와 시민고객플라즈의 명칭을 오는 9일까지 시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가칭 시민고객콜센터는 전화(인터넷, 이메일 포함)로 시정관련 민원사항을 문의하면 전문상담원에 의해 신속·정확·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상담채널이다.

가칭 시민고객플라자는 예약을 통해 미리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담당공무원으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지자체 최초의 오프라인 민원 예약상담창구다.

이번 공모는 3월말 최종 선정을 거쳐 향후 서울시 민원 서비스 개선사업 홍보 BI나 슬로건 제작에 활용될 예정이며, 우수 제안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응모 희망자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나 천만상상 오아시스(www.seouloasis.net) 사이트를 이용,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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