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잡 ‘지입 정보 서비스’오픈
엔카잡 ‘지입 정보 서비스’오픈
  • 남창우
  • 승인 2007.03.0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자동차 전문 취업포탈 엔카잡(www.encarjob.co.kr, 대표 김화수)이 자동차 일반 채용정보와 인재정보 서비스에 이어 ‘지입 정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지입이란 화물 및 인력 수송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 차량과 기사를 함께 공급하는 서비스로서, 직접 차량 및 기사 관리가 어려운 기업이나 운송물량의 증감에 따라 신속한 물류대응이 필요한 기업에서 주로 이용하고 있다.

엔카잡은 지입 매매에서부터 구인, 인재 정보에 이르는 지입 관련 채용 정보를 모두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입업무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이미 준비된 차량을 이용해 지입업무를 담당할 기사를 모집하려는 지입매매 정보나 지입차량과 운전기사를 함께 모집하려는 지입 구인정보 등 지입관련 채용정보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엔카잡 관계자는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지입 업무를 희망하는 구직자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서비스도 따로 운영, 원하는 채용공고에 쉽고 빠르게 지원할 수 있게 했다.

잡코리아 김화수 대표는 “지입 정보 서비스 오픈을 통해 지입 분야 구인구직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건전한 지입 채용이 정착되게 하기 위해 불량공고 신고 및 사전 심사 등록제를 도입하는 등 서비스의 안정성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