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21, 최고의 HRD 서비스 확보 위해 노력
캠퍼스21, 최고의 HRD 서비스 확보 위해 노력
  • 나원재
  • 승인 2007.04.09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1만 기업, 100만 직장인 HRD서비스 제공 목표

(주)캠퍼스21(대표 조성주 www.campus21.co.kr)은 캠퍼스21은 국내 이러닝 분야 최초의 ISO9001 인증 기업으로 기업의 이러닝과 과정 컨설팅, 솔루션, 콘텐츠 개발 및 판매 등 인적자원개발(HRD)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는 이러닝 전문 기업이다.

현재 ▶경영일반 ▶정보기술 ▶직무분야 ▶외국어 등 약 350여 과정의 교육 서비스를 확보하고 있으며, 외국어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교육과정이 환급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그밖에도 HRD컨설팅과 이러닝 솔루션, 콘텐츠 개발 등 기업의 니즈에 맞는 교육 및 컨설팅 과정이 제공돼 실질적인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캠퍼스21의 이러닝 교육은 경쟁사와 비교해 윤리경영 교육을 가장 많이 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났다. 현재 한 해 1000여 개 법인에 대해 HRD과정이 이뤄지고 있으며, 대기업 을 위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결과를 창출하기까지 적극적으로 이러닝 솔루션 및 콘텐츠를 개발해 왔다.

한편, 캠퍼스21은 지난 2006년부터 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핵심직무능력 향상 지원사업을 실시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능력개발카드제 사업에 참여, 비정규직 근로자들을 위한 교육 과정 또한 진행중이다.

캠퍼스21의 비전은 ‘by 2012’으로 2012년까지 연간 1만 기업, 100만 직장인에게 이러닝을 중심으로 한 HRD서비스를 제공해 개인과 조직이 자신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러한 비전 달성을 위해 다울소프트는 HRD의 체계적인 진단 및 로드맵 체계를 제공하고 교육 운영 체계와 서비스 제공 체계를 혁신할 계획이다.

또한, 내부적으로는 연구 부서의 확대, 우수교과 과정의 지속적인 확보, 차별화 된 교육 과정 개발 및 제공을 할 것이며, 이 밖에도 사이버연수원, LMS, 러닝팜 등 체계적인 발전과 지속적인 학습을 위한 동기부여 체계 개발을 지원해 고객관계관리(CRM) 체계를 운영해 나아갈 것이다.
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지금 우리는 개인과 조직의 성공을 돕는 HR파트너인 캠퍼스21을 주목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