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야 인재모집 한창
마케팅 분야 인재모집 한창
  • 류호성
  • 승인 2007.05.1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기업들은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인재모집이 한창이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삼성에버랜드, 대명그룹, 한일합섬, 선도소프트, 한국파렛트풀 등에서 마케팅 관련 채용이 진행 중이다.

삼성에버랜드(www.samsungeverland.com) 푸드컬쳐사업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마케팅기획, 식음기획 등 7개 분야에서 전문인력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각 분야별 경력자, MBA출신, 박사급 전문가 등으로 외국어 어학능력 및 해외경험이 있으면 우대한다. 마케팅기획 부문은 전략마케팅, 신시장검토 경력자(MBA출신), 국제법 관련 소양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한·영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이메일( sanghun.song@samsung.com)로 제출하면 되고,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장소와 일정은 개별 통보된다.


대명그룹(www.daemyung.co.kr)은 오는 16일까지 홍보팀 광고기획 담당 신입, 경력 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성별, 연령,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광고홍보학과, 관련분야 7년 미만 경력자는 우대하며, 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으로 이뤄진다. 최종 합격시 회사브랜드 관리, 미디어 전략 및 계획 수립, 홍보영상물 제작, 마켓 리서치 등 광고기획과 관련한 다양한 업무가 주어진다. 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한일합섬(www.hanilsf.co.kr)은 오는 21일까지 신규브랜드 관련 마케팅, 디자인, 상품기획 팀장급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10년 이상 경력자이다. 신규브랜드 런칭 경험자의 경우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고, 지원서 작성시 전 직장 연봉과 희망연봉 및 직급을 적어야 한다.


선도소프트(www.sundosoft.com)는 오는 16일까지 마케팅, 해외영업 등 13개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4년제 대졸이상, 경력은 학력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고 해당분야 전공자 및 관련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마케팅부문의 경우 신입은 문헌정보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고, 경력은 영업마케팅 대리급 경력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면담 및 근무조건 협의를 거쳐 입사하게 된다. 업무내용은 고객관리, 홍보, 자료실 관리, 행사 지원 등이다.


로지스올그룹 계열사 한국파렛트풀(www.kpp.co.kr)은 홍보전략종합직 경력사원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기업광고 및 홍보전략 업무경력 1년 이상으로 일본어 능통자, 1977년 이후 출생자면 지원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1~2차 면접 등이다. 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받고,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자격증, 면허증 등 관련 서류도 그림파일로 첨부해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와 함께 그룹 계열사인 한국로지스풀(www.logispool.co.kr)도 영업관리, 일반기술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20일까지 뽑는다.


오리온(www.orionworld.com)은 해외마케팅 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오는 20일까지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소비재마케팅 또는 영업 경력 3년 이상, 영어능통자면 지원 가능하며 제2외국어(러시아어, 베트남어) 가능자 및 현지 경험자는 우대한다. 지원방법은 오리온 채용홈페이지( recruit.orionworld.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받고 마감일 이전에도 지원순서대로 수시면접이 진행된다.

이밖에도 솔로몬저축은행(www.solomonbank.com)은 오는 18일까지 마케팅, 홍보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경력 3년 이상으로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경험자 이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