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AXA 대구콜센터 매출280% 달성
교보AXA 대구콜센터 매출280% 달성
  • 김상준
  • 승인 2007.07.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AXA자동차보험의 첫 지방 콜센터인 대구 다이렉트3센터가 1년만에 280%에 달하는 매출 성장률을 올렸다. 이에따라 교보AXA는 앞으로 대구 다이렉트3센터를 증설하는 등 지방영업조직규모를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교보AXA자동차보험은 15일 올해 5월 기준 현재 다이렉트3센터의 월 매출이 47억7000만원으로 1년만에 278%의 성장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영업개시 당시 다이렉트3센터의 월 매출 12억원이었음을 비교하면 1년새 3배 가까이 급증한 셈이다.

교보AXA가 손보업계 콜센터 최초로 지방 콜센터를 구축해 성공적인 정착을 한 것은 대구지자체와 대구지역 대학과의 유기적인 협력관계 구축에 있다.

교보AXA는 대구 영진전문대학에 텔레마케터 교육과정을 개설해 수강학생들이 졸업 후 다이렉트3센터에 취직할 수 있도록 했고, 그 결과 대구센터 상담원수는 초기 66명에서 현재 157명으로 2배 넘게 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