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AXA자동차보험은 15일 올해 5월 기준 현재 다이렉트3센터의 월 매출이 47억7000만원으로 1년만에 278%의 성장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영업개시 당시 다이렉트3센터의 월 매출 12억원이었음을 비교하면 1년새 3배 가까이 급증한 셈이다.
교보AXA가 손보업계 콜센터 최초로 지방 콜센터를 구축해 성공적인 정착을 한 것은 대구지자체와 대구지역 대학과의 유기적인 협력관계 구축에 있다.
교보AXA는 대구 영진전문대학에 텔레마케터 교육과정을 개설해 수강학생들이 졸업 후 다이렉트3센터에 취직할 수 있도록 했고, 그 결과 대구센터 상담원수는 초기 66명에서 현재 157명으로 2배 넘게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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