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여름 휴가시즌에도 채용 활발
대기업, 여름 휴가시즌에도 채용 활발
  • 류호성
  • 승인 2007.07.2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들이 여름 휴가 시즌에도 인재찾기에 나선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최근 한진중공업, LG데이콤, 효성 등 대기업들이 채용에 속속 나서고 있다.

한진중공업이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 모집부문은 기술, 행정, 전산, 안전이며, 지원자격은 만 30세 이하로 4년제 대학졸업자(졸업한지 2년이내)나 졸업예정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또 모집분야 관련 전공자로, 졸업평점이 3.0이상(4.5점 만점 기준)이고 토익점수가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며, 지원서는 내달 9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받는다.

한국마사회가 5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크게 사무직과 기술직이며, 연령과 학력 등 지원자격에 제한이 없다. 단 전문기술을 요하는 기술직의 수의, 약학, 방송제작 부문은 관련 경력자나 면허소지자여야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이며, 필기시험은 영어와 상식, 전공 등을 본다. 지원서는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LG데이콤은 오는 27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IT인프라 운영, 통신망 설계, 전화망 설계, 법인영업 등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다르므로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이며, 지원서 접수는 이메일로 받는다.

효성이 중공업, 섬유, 무역 등 각 사업부문에서 일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영업, 기술, 생산, 연구 등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이상이다. 단, 연구분야는 석 박사 이상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진면접, 2차 임원면접 등으로 이뤄지며, 지원희 망자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이자제약도 영업인턴사원을 모집하는 중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라면 지원가능하며, 전공제한은 없다. 근무기간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간이며, 우수 인턴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의약정보담당자(MR.Medical Representative)로 입사 기회를 제공한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31 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