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컨택센터업계특집 메타넷엠씨씨-고객사에 맞는 차별화 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
2007년컨택센터업계특집 메타넷엠씨씨-고객사에 맞는 차별화 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
  • 김상준
  • 승인 2007.08.0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설팅·IT·운영경험 풍부한 전문가 보유

메타넷엠씨씨(대표 신인수 www.metanetmcc.co.kr)는 고객관리 컨설팅, 아웃소싱 운영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맞는 차별화 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원동력은 최고 수준의 CRM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유능한 컨설턴트와 최신의 컨택센터를 최단기간 내에 구축할 수 있는 전문IT인력, 다년간의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보유한 전문 관리자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현재 컨택센터 아웃소싱 시장에서 요구하는 생산성 향상 및 서비스 질에 대한 기업들의 요구와 시장 트랜드에 맞추기 위해 6시그마와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를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에 도입,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고객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도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단순한 운영대행 서비스에서 벗어나 고객사의 CRM전략을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함으로써 고객사가 CRM을 통해 최대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사업 목표이다.

메타넷엠씨씨는 지난 2004년 종로센터 구축을 시작으로 홍대, 강남, 명동센터 등 서울시내 4개 주요 거점에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1,500명의 상담원이 근무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인 운영인력, 체계적인 교육과 채용시스템, 쾌적한 근무환경의 조성 등은 상담원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이 같은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유수의 금융기관, 보험사, 통신사, 유선 방송사 등을 대상으로 토탈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교보생명 컨택센터 운영을 수주했으며, 최근에는 롯데카드, 삼성생명에 이어 현대카드 ASP를 수주하는 등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로부터 최초 우수파트너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삼성카드 신사업부 제휴사로서 오랜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보유한 팀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현재까지 삼성카드 회원 중 신용보호 목적의 상품으로 50만 회원을 유치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갈수록 복잡해져 가는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까다로운 고객들의 요구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과거의 경험에 의거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중심의 프로세스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도 병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전문 교육 담당자를 통해 품격 있는 내부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기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직원만족을 뛰어넘어 직원의 감동을 추구하는데 까지 이르렀다.

신인수 사장은 “그동안의 축적된 노하우와 국내 최고 수준의 CRM 전문가를 기반으로 국내 CRM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고 글로벌 기업들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실현해 명실 공히 최고의 토탈 CRM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원년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