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은 공단이 운영 중인 건강보험고객센터가 서비스 품질등급 인증제의 ‘AA+’ 등급인 ‘코리아 베스트 서비스 퀄리티(Korea Best Service Quality)’를 받았다.
서비스 품질등급 인증제는 고객서비스가 중요하게 여겨지는 국내사업장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서비스
품질등급을 인증해 주는 것으로, AA+ 등급은 국내 모든 산업을 통틀어도 매우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보유하고 있는 사업장만이 받을 수 있다.
지난해 4월 출범한 건강보험고객센터는 공공기관으로는 최대 규모(600석)인 시설과 인력을 갖추고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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