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생생한 뉴스를 기대
빠르고 생생한 뉴스를 기대
  • 이효상
  • 승인 2007.10.2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 산업 발전 앞장선 언론



아웃소싱타임스 창간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아웃소싱타임스는 한국 아웃소싱산업의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고,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여를 할 것임을 믿기에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저희 HI Group대표이사를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은 전국의 애독자 여러분께도 각별한 축하인사를 전합니다.

아웃소싱산업이 성공적으로 발전해 가기 위해서는 신뢰할 만한 아웃소싱 전문업체의 노력도 중요하고 국가정책도 중요하겠지만 언론의 노력도 이에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행히 아웃소싱타이스처럼 HR아웃소싱을 전문화한 언론이 있다는 것은 국가적으로 참 다행스럽고 중요한 일이라고 판단됩니다.

저희 HI Group도 아웃소싱산업의 발전을 위해 신뢰성 높은 아웃소싱 전문업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의 요




구 사항인 Quality, Delivery, Cost에서 한단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스탭의 Quality를 높이기 위해 인터뷰를 통한 기술 사항을 점검하고 교육과 인성 검사를 마친 후 인증서를 발부하여 파견 근무에 투입하며 투입 후 직무평가와 직무교육을 통하여 전문직업인으로 양성 할 것 입니다. 그리고 Delivery의 적시 공급을 위해 스탭 전용의 수급 시스템을 구축 하고 Cost면에서는 서비스 요금에 대한 적정성과 명확한 기준 및 간접비의 명확한 사용 계획서 등을 투명하게 운영할 것입니다.
HI Group은 정기적인 평가를 통해 인센티브와 패널티를 부과할 것이며 사용업체와 활용 부서를 네트워크화하여 관리능력을 평가할 것입니다. 저희 HI Group은 고객과 스탭을 진심으로 위하고, 그들의 발전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