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커뮤니티, 'NEXUSCUBE' 12월 런칭
넥서스커뮤니티, 'NEXUSCUBE' 12월 런칭
  • 김상준
  • 승인 2007.11.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MP Suite V3.0으로 잘 알려진 CIM솔루션 전문기업 넥서스커뮤니티(대표 양재현, www.nexus.co.kr)가 컨택센터 솔루션의 뉴트렌드인 'NEXUSCUBE'를 12월 런칭 한다.

각 UI별 Identity의 차별화와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NEXUSCUBE는 통합 로그인을 통해 각 UI별 번거로운 인증 절차를 없앴으며, 공통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서버와 네트워크부하감소, 빠른 프로그램 간 전환, 그리고 리소스 추가 및 갱신 등의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메쉬(Mesk)구조를 채택하여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엔진 콜 통계가 가능하며, 이로 인해 컨택센터의 운영 효율 향상에 크게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EXUSCUBE는 총 6개의 UI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관리자용 실시간 센터 모니터링 프로그램인 NEXUSCUBE I(CTMP V3.0 CCPM)는 인입·포기·대기 호 등에 대한 원인 분석을 용이하게 해 줄 콜 트래킹 기능과 센터 운영의 전체 흐름파악을 가능하게 해줄 센터 트렌드 분석 기능 등이 강화되어 단순 현상 파악을 넘어 세밀한 분석을 통해 센터 운영 시 발생 가능한 다양한 문제들의 본질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드로그앤드롭 형식의 관리자용 라우팅 시나리오 구성 프로그램인 NEXUSCUBE S는 보다 활용이 용이한 콜 정책 수립이 가능하며, 실시간 호 전환과 큐 모니터링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다. 현재 넥서스커뮤니티는 컨택센터 솔루션의 뉴트렌트로 자리매김 할 'NEXUSCUBE'의 막바지 개발에 한창이며,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2008년 2월 대규모의 런칭 행사를 기획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